김유성 국민의힘 함평군수 예비후보, “‘함평군 경제, 걱정없는 노후복지’ 김유성이 책임지겠다”
신동준 기자
2022/04/17 08:59
2022/04/17 08:59
김유성 예비후보, "함평천지개벽!을 이뤄내 잘사는 함평, 자랑스럽고 행복한 함평을 반드시 만들겠다"
|
김 예비후보는 “16일 아시아투데이와의 만남을 통해 국민의힘이 후보도 내기 힘든 호남의 불모지인 더불어민주당의 텃밭에서 국민의힘 함평군수 예비후보로 나섰다”며 “‘함평군 경제, 걱정없는 노후복지’ 국민의 힘 김유성이 책임지겠다”면서 “함평천지개벽! 지역예산을 최우선적으로 확보할 수 있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그러면서 △종합병원 설립 △함평만 해안도로 조성 △간호대학 설립 △축산농가 육성 △교통인프라 구축 △놀이공원 등 주요공약을 제시했다.
오민수 함평군번영회장은 “함평군의 발전을 위해서는 정파를 초월한다”며 “지역 최대의 현안인 빛그린산단 완성, 월야·해보·나산을 통합하는 새로운 신도시를 구축하는데 새정부에서 마무리 될 수 있도록 국민의힘 김유성 함평군수 예비후보자께서 지역현안을 잘 챙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유성 예비후보는 함평 손불출신으로 광주일고, 조선대학교 법과대학졸업, 동대학원 법학과 박사과정 수료 후 공직생활을 거쳐 대한탐정연합회 광주광역시회장, 조선대학교 총동창회 부회장을 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