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홍성 한우’ 온·오프라인 마케팅 행사

배승빈 기자|2022/04/26 10:41
홍성한우 구이./제공=홍성군
충남 홍성군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명품 ‘홍성한우’ 고객맞이에 나선다.

26일 홍성군에 따르면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다가올 선물 시즌과 나들이 시즌에 맞춰 홍성한우 세트, 토마호크, 티본 등 다양한 상품을 온·오프라인 마케팅 행사를 진행한다.

군은 이달 21일을 시작으로 다음 달 5일까지 서울 도봉구 창동에 위치한 농협유통에서 홍성한우 최대 40% 할인행사와 신세계 백화점몰 라이브커머스를 동시에 진행 중이다.
또 공영홈쇼핑에서는 27일 홍성한우 1++세트를 9만90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청주대하식자재 마트는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동탄 하나로마트는 다음 달 8일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 밖에 농업인과 수도권 소비자 간 직거래 장터인 과천 바로마켓에서 다음 달3일, 4일이 명품 홍성한우를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다음 달 21일까지 최대 35% 할인행사가 진행되는 등 온·오프라인에서 전국 어디에서 홍성한우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신인환 군 축산과장은 “가정의 날 할인행사로 치솟는 물가와 코로나로 지친 심신을 극복하는 좋은 시간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홍성지역에서 생산되는 우수 축산물의 판로 확대를 돕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