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농특산물 구매 혜택 제공
장성훈 기자|2022/05/04 09:28
|
먼저, ‘명실상주몰’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명실상주몰’ 입점 전 품목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할인 이벤트는 인터넷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명실상주몰’을 검색하여 접속하면 구매 가능하며 한우, 곶감, 쌀, 과일류 등의 상주 우수 농·특산물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명실상주몰’ 관계자는 “할인 예산 소진 시, 할인 이벤트가 조기에 종료될 수 있으므로 되도록 빠르게 구매하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라이브 커머스와 TV홈쇼핑에서도 상주 농특산물을 구매할 수 있다. 4일 11시,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라이브 커머스인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상주곶감 가정의 달 기획전’이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고품질 상주곶감 선물세트에 카네이션을 추가 구성하여 판매되며 생방송 진행 시간에 맞춰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상주곶감’을 검색하면 실시간으로 방송을 시청하며 주문할 수 있다.
라이브 커머스 기획 상품과 동일한 상품 구성, 동일한 가격으로 TV홈쇼핑 방식의 지역채널 커머스도 진행된다.
2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TV홈쇼핑은 HCN 새로넷방송(채널 1)에서 매일 2회(08시, 17시), 한 시간 분량으로 방송되며 방송 중 전화주문과 QR코드를 이용한 스마트폰 주문 모두 가능하다.
방송 송출 지역은 서울(서초, 동작, 관악), 부산(동래, 연제), 대구(북구), 경북(상주, 구미, 김천, 칠곡, 고령, 성주, 군위), 충북(청주, 보은, 옥천, 영동)이다.
이종진 시 유통마케팅과장은 “명실상주몰과 라이브 커머스 등을 중심으로 한 온라인 판매 촉진과 더불어,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활성화되고 있는 오프라인 직판행사도 활발하게 운영하는 등 지역 농업인의 농산물 판로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