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근 화성시장 후보, 이홍근 경기도의원 후보 캠프 개소식 참석

행사 참석한 송옥주, 안민석 의원 등과 '원팀 정신' 약속

김주홍 기자|2022/05/04 10:28
정명근 화성시장 후보(맨 왼쪽)가 3일 오후 화성시 향남읍에 소재한 이홍근 경기도의원 후보 캠프 개소식에 참석했다. 정명근 후보는 이날 행사에 참석한 송옥주 국회의원, 안민석 국회의원(맨 오른쪽)과 ‘원팀 정신’과 정책 공조를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제공 = 정명근 캠프
더불어민주당 소속 정명근 화성시장 후보가 3일 오후 화성시 향남읍에 소재한 이홍근 경기도의원 후보 캠프 개소식에 참석해 격려 인사를 보냈다.

정명근 후보는 이날 행사에 참석한 송옥주 국회의원(경기도 화성시 갑), 안민석 국회의원(경기도 오산시)을 비롯해 더불어민주당 소속으로 출마한 광역의원·기초의원들과 ‘원팀 정신’과 정책 공조를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명근 후보는 행사에 참석해 이홍근 후보 등 더불어민주당 광역·기초의원 출마자들에게 격려와 지지의 뜻을 표했다. 또한 송옥주, 안민석 의원과 함께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원팀 정신’을 다짐했다.
정명근 후보는 “우리 더불어민주당이 하나라는 ‘원팀 정신’을 계승하고 철저히 실천하는 것 외에는 대안이 없다”며 “경기도의 발전을 견인하시는 송옥주, 안민석 의원을 비롯해 풀뿌리 정치를 책임지는 광역·기초의원들과의 만남을 계기로 정책 공조를 체계화하도록 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한편 정명근 후보는 지난 29일과 30일 양일에 걸쳐 이루어진 서철모 시장과의 경선에서 승리하며 더불어민주당 소속 화성시장 후보로 확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