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정수 화성시의원 후보, 민선 8기 지방선거 사무소 개소식 성료
"지역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와 의정경험 토대로 주민 행복 실현 위해 노력할 것"
김주홍 기자|2022/05/15 10:26
|
배정수 시의원 후보는 14일 오후 동탄7동 레이크파로스에서 김태형 경기도의원, 김영수 화성시의원 후보와 함께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지며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본격 행보에 나섰다.
배정수 후보는 개소식에서 “지역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와 풍부한 의정경험을 토대로 동탄주민의 행복을 실현하기 위해 열심히 뛰겠다”고 언급했다.
배정수 후보는 동탄7·8동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주요 공약으로 ‘동탄트램 조기 착공’ ‘국공립 어린이집 확충’ ‘유아놀이터 조성’ ‘화성시립미술관 건립’ ‘장지생태공원 캠핑장 조성’ 등을 내세웠다.
김영수 화성시의원 후보는 “다른 후보님들과 함께 한마음 한뜻으로 놀라운 변화를 이끌어 내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이원욱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 전용기 국회의원과 경기도 화성시 동탄 지역 더불어민주당 시·도의원 후보자와 지지자들이 함께했다.
경기동 화성시 동탄 지역구 국회의원인 이원욱 위원장은 “이번 지방선거에서 유능한 지역 일꾼을 뽑아 동탄 지역 발전을 반드시 이뤄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김민석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 홍익표, 조승래, 장경태, 한준호 국회의원은 영상축사, 송옥주 국회 여성가족위원회 위원장은 축전을 통해 응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