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청년 취업 지원 위한 면접 특강 운영

장이준 기자
2022/05/18 10:02

원미도서관 원미청정구역에서 '면접 AII in One 준비반'모집중이며 강의는 6.9-30간 비대면으로 진행.

면접 특강 홍보문./제공=부천시.
경기 부천시립원미도서관 원미청정구역은 청년들의 취업 지원 위한 ‘면접 All in One 준비반‘을 신규 개설해 회원 을 모집하고 있다.

이번 면접 특강은 취업를 준비하는 많은 청년들이 편하게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비대면(ZOOM)으로 운영된다.

‘면접 All in One 준비반’은 오는 6월 9일부터 6월 30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 반까지 진행된다. 일반 기업 공개채용과 공기업 채용 대비 면접 전략을 유형별로 알아볼 수 있으며 최근 면접 트렌드인 1분 스피치와 AI 면접까지 이번 강의 하나만으로 모두 대비가 가능하다.
부천시립원미도서관 관계자는 “최신 면접 트렌드를 반영한 이번 강의가 부천시 청년들 개개인의 역량을 강화하고 실제 취업으로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프로그램 수강은 부천시 청년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선착순 20명을 부천시립도서관홈페이지에서 접수한다.

부천시립원미도서관 3층 청년활동공간 원미청정구역에서는 △청년 미디어 스튜디오(무료) △메이커공간 △열린학습공간을 청년 누구나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으며, 앞으로도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연예가 핫 뉴스

콘서트 무비의 유행, 올해도 계속될까

조코비치, 라이벌을 코치로 모신 이유…선수보다 더 열성적

“승격해서 서울 더비 이루어내겠다”

개신교 선교 140주년과 한교총

김민재 무실점·오현규 PK골 ‘미소’…황희찬 최저 평점..

10초 안에 끝나는 카드뉴스

얼마나 맛있으면 '반차'써도 웨이팅?! 꼭 가볼만한 극악의 '줄서는 맛집'

"종이 교과서 없어진다?" 2025년 바뀌는 것 총정리!

새 자취방 계약할 때 월세 깎는 ‘꿀팁’?!

대운이 들어오는 신호!? 2025년 인생 확 바뀐다는 '대운' 바뀌는 신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