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 충북 ‘e편한세상 제천 더프라임’ 정당 계약 진행

정아름 기자|2022/06/20 11:04
e편한세상 제천 더프라임 주택전시관 전경/제공 = DL건설
DL건설이 충북 제천시 장락동 일원에 짓는 ‘e편한세상 제천 더프라임’ 정당 계약을 오는 20~24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앞서 이 단지는 지난달 청약을 진행한 결과 전 주택형에서 순위권 내 접수를 마쳤다.

e편한세상 제천 더프라임은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한 내토로를 이용해 제천 도심과 그 주변으로 이동할 수 있다. 또 제천IC를 통해 중앙고속도로로 진입도 수월하며 평택제천고속도로(남제천IC)도 이용할 수 있다. 지난해 개통한 중앙선(원주~제천 복선전철 구간) 제천역을 이용하면 서울(청량리역)까지 약 1시간 대로 이동할 수 있다. 제천고속·시외터미널도 가깝다.

단지 주변에 장락초교와 제천여중 등이 도보 거리에 있으며 제천중과 내토중, 제천고, 제천제일고 등도 통학할 수 있다. 제천 기적의 도서관과 제천시립도서관도 가깝다. 단지 뒷편에는 학원가가 형성돼있다.
또한 제천시민공원과 장락생활체육공원, 제천올림픽스포츠센터 등이 근접하며 하나로마트와 롯데마트, 이마트, 메가박스, CGV, 제천예술의전당(2022년 10월 완공예정) 등도 이용할 수 있다.

DL건설은 e편한세상 제천 더프라임 내부의 조경 및 커뮤니티시설도 공을들였다.

모든 차량은 지하주차장(상가부분 제외)을 통해서만 진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지상은 쾌적하고 안전한 공간으로 꾸며진다. 조경률이 약 36%에 달할 정도로 쾌적하다. 단지 내에는 중앙광장을 비롯해 다양한 테마정원 등이 꾸며진다.

커뮤니티시설 중에선 어린이집을 특화시켰다. 어린이집이 단지 중앙에 278㎡ 규모, 별개 동으로 지어지는 만큼 어린 자녀들이 보다 편안하게 등하원을 할 수 있을 전망이다. 어린이집 외에도 입주민들 누구든지 이용 가능한 피트니스센터와 GX룸, 골프연습장, 라운지카페 등도 마련된다.

이 아파트는 당첨자 발표일 이후부터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DL건설은 수분양자의 비용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