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씨이오서밋, ‘NFT META Korea 2022’ 개최
다음달 7일 행사 개최
최연재 기자|2022/06/24 16:03
|
다음달 7일 그랜드인터콘티넨탈호텔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박봉규 코리아씨이오서밋 이사장이 개회사를, 오세훈 서울특별시 시장과 이영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축사를 한다. 아울러 윤창현 국회의원 겸 가상자산특별위원회 위원장과 이주환 국회의원이 각각 오찬연설과 축사를 한다.
제1세션에서는 ‘웹3.0 시대: 새 정부의 블록체인 산업 방향, 어디로 가야하나?’라는 주제로 토론이 시작된다. 이날 첫 세션에는 중소기업청장을 역임한 주영섭 서울대학교 특임교수가 좌장을 맡는다. 제2세션에는 ‘웹3.0 시대 : NFT에서 메타버스까지’라는 주제로 한장겸 샌드박스 부사장과 디지털 자산 전문 투자회사 창업자인 황라열 힐스톤파트너스 대표가 기조연설자로 나선다.
그 밖에도 ‘새 정부 디지털 자산 정책의 전환과 기대’, ‘디지털 자산 글로벌 선점 위한 정부의 국정과제 우선순위’ 등 총 9개 세션이 진행된다.
박봉규 코리아씨이오서밋 이사장은 “어느덧 열 다섯번째 월드블록체인서밋 마블스 행사의 일환으로 ‘NFT META Korea 2022’를 개최하게 돼 기쁘다”며 “블록체인을 비롯한 NFT, 메타버스 산업 발전을 위해 결실있는 경이로운 행사로 개최하겠다.” 며 포부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리아씨이오서밋이 주최하고 더마블스가 주관한다. 아울러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중소벤처기업부, 서울특별시, 부산광역시가 후원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