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관광공사, 대한적십자사 협력 취약계층 여름나기 썸머키트 지원

김주홍 기자
2022/07/14 11:24

14일, 취약계층 150세대에 혹서기 대비 후원 물품 전달
경기도 탄탄대로 공동캠페인 참여 등 ESG 경영 노력

공사는 14일, 유대열 (좌측3번째)사장직무대행이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2022 여름을 부탁해'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제공 = 경기관광공사
경기관광공사(이하 공사)가 혹서기에 대비해, 취약계층 돕기 여름나기 물품 지원에 나섰다.

공사는 14일, 공사와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2022 여름을 부탁해' 후원 물품 전달행사를 진행했다.

공사에 따르면 '2022 여름을 부탁해'는 지역 내 혹서기 취약계층 150세대에 썸머키트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공사는 키트 제작비 150만 원을 지원하고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는 키트를 제작해 취약계층에 전달하는 방식이다.

공사 담당자는 "모기퇴치기 등 여름 필수 물품이 주변 어려운 이웃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과 ESG 경영 실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지난달 29일 '경기도 탄탄대로 공동 캠페인' MOU를 체결하는 등 ESG 경영을 위해 적극적인 노력을 해왔다.
해당 캠페인은 경기도자원봉사센터와 도내 공공기관과 사기업 총 14개 기관이 참여하는 캠페인으로, 해당 기관들은 업무협약을 통해 △기후위기 극복을 추진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 △탄소중립을 위한 선도적 사업 발굴과 지원 △공공기관과 기업으로서 지속가능경영(ESG)을 위한 노력 △경기도의 지속가능한 발전과 기후 위기 극복, 녹색환경 회복을 위한 실질적 활동 등을 약속했다.

연예가 핫 뉴스

김혜성 위협할 미래 경계대상 1호는 프릴랜드

KPGA 점령 준비하는 뱀띠 스타 3인방

축협 선거운영위 총사퇴, 선거 처음부터 다시 시작

10초 안에 끝나는 카드뉴스

얼마나 맛있으면 '반차'써도 웨이팅?! 꼭 가볼만한 극악의 '줄서는 맛집'

"종이 교과서 없어진다?" 2025년 바뀌는 것 총정리!

새 자취방 계약할 때 월세 깎는 ‘꿀팁’?!

대운이 들어오는 신호!? 2025년 인생 확 바뀐다는 '대운' 바뀌는 신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