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국악인 김준수 명예홍보대사 위촉
“다채로운 활동으로 남도답사 1번지 강진군 위상 높일 것”
이명남 기자|2022/07/17 10:36
|
이날 위촉식 행사는 강진일보 창간 11주년 기념행사와 병행해 진행됐다. 기념식 종료 이후 2부 행사로 창간 11주년 기념 군민화합 콘서트로 김준수와 퓨전밴드 두번째달의 신명나는 무대가 이어졌다.
이와 더불어 김준수 팬카페 '준수한 소리' 회원들이 드리미(米) 500㎏, 사료 100㎏, 라면 400개를 강진군에 기증했다.
최근에는 'JTBC 풍류대장' 준우승, KBS 국악대상 대상 등을 수상했으며, 뮤지컬 활동과 함께 '불후의 명곡', '너의 목소리가 보여'와 같은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대중과의 소통에도 힘을 쏟고 있다.
군은 신·구 세대를 아우르며 국악계의 아이돌로 인기 급부상 중인 김준수를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함에 따라 강진군 홍보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준수ㄴㄴ "태어나고 자란 고향의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돼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통해 남도답사 1번지 강진군을 널리 알리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진원 군수는 "다채로운 활동으로 남도답사 1번지 강진군의 위상을 높여 주셔서 감사하다"며 "민선 8기 군정 핵심 목표인 500만 명 관광객 유치 실현을 위해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기대하며, 힘을 실어 주실 것을 부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