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공무원노조 김부영 군수에 군정 7대 과제 전달

윤석민 위원장 상생의 노사파트너십으로 창녕건설 함께 할 것,
김부영 군수 노사협치로 군민을 신나게 하는 군정 펼칠것,

오성환 기자|2022/08/28 11:44
지난 25일 군수 집무실에서 깁우영 군수(왼쪽 네번째), 윤석민 위원장(왼쪽 다섯번째)등 관계자들이 군정 7대 과제 전달식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제공=창녕군
경남 창녕군공무원노동조합은 25일 군청 군수집무실에서 김부영 군수를 만나 공직사회 변화를 위한 창녕군정 7대 과제를 전달하며 군정 변화를 요청했다.

7대 과제는 △인사행정 신뢰도 회복을 위한 공무원 인사부조리 방지 △악성 민원 대응강화 및 인권 침해 방지 방안 마련 △조직 내 성 관련 비위 근절 및 갑질문화 개선 △부서간 협업 강화와 불필요한 회의·의전 최소화 △일하고 싶은 분위기 조성을 위한 직원 복지 향상 △구성원간 세대차이 및 갈등 해소를 위한 다각적 방안 마련 △투명하고 공정한 공무직·청원경찰 채용 등이다.

특히 후보 시절 5대 공약 중 하나인 공무원 인사 투명성에 대한 적극적인 이행을 요구했다.
윤석민 위원장은 "다시 한번 당선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적극적인 소통과 협력으로 상생의 노사파트너십을 정착해 군민과 조합원들이 새롭고 신나는 창녕 건설에 노사가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김부영 군수는 "공직사회의 변화를 통해 창녕군정의 변화와 선도하는 지역사회 건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앞으로 노사가 협치해 군민을 신나게 하는 군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창녕군공무원노동조합에서 김부영 군수에게 전달한 창녕군정 7대 과제. /제공=창녕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