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17주년 축하메시지] 김산 무안군수 “지역사회 발전 위해 용기와 희망을 전하는 역할기대”

이명남 기자|2022/11/10 09:21
김산 무안군수
안녕하십니까. 전남 무안군수 김산입니다.

정도언론, 인간존중, 인류평화를 표방하는 글로벌 종합일간지 아시아투데이의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역의 다양한 현안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애정 어린 대안제시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아시아투데이 관계자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언론은 균형잡힌 시각과 성숙한 자세로 독자들에게 정확한 사실을 전달해야 할 책임과 의무가 있으며, 우리사회의 부패를 막는 빛과 소금의 역할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그동안 아시아투데이는 군민들의 입장을 대변하며 참신한 기획과 깊이 있는 기사로 주요 이슈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용기와 희망을 전하는 역할을 충실히 해주시리라 기대하며 우리 지역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해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민선8기 무안군 또한 '무안을 더 크게 내삶을 더 높게'라는 슬로건으로 모두 더 잘사는 상생무안을 위해 변화의 씨앗을 뿌리겠습니다.

그 여정에 아시아투데이가 늘 함께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아시아투데이의 창간 17주년을 축하드리며 군민에게 사랑받고 신뢰받는 언론으로 더욱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