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기업인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의 밤 개최

사회 환원 및 상생 나눔 실천을 위한 장학금 전달과 성금 기탁

김관태 기자|2022/12/29 11:36
예산군 기업인협의회 송년의 밤 행사모습.
충남 예산군기업인협의회가 지난 28일 덕산 스플라스 리솜에서 '예산군기업인협의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최재구 예산군수, 홍문표 국회의원, 이상우 예산군의회의장, 김동락 예산경찰서장, 김성찬 예산소방서장, 신동현 충남중소기업연합회장, 이응기 충남테크노파크 원장, 유창기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회장, 민경진 예산운전면허시험장장 등과 기업인협의회 임직원과 회원사 대표 2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송년의 밤은 △우수기업인 및 모범근로자 표창 △민생치안·안전 노고 경찰관 및 소방관 표창 △지역 우수학생 17명 장학금 수여 △지역 기업 ㈜센텍의 성금기탁(1000만원) △기업인협의회장 이·취임식이 진행됐다. 행사에는 지역 기업인간 한 해 성과와 격려의 장을 통한 정보공유와 소통 등 화합의 시간이 마련됐다.
이날 새로 취임한 엄창섭 회장은 "이임하시는 박근성 회장님의 지난 4년의 성과를 바탕으로 예산군 지역경제 발전에 한 획을 긋고 더 발전되고 희망찬 예산군을 만드는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최재구 예산군수는 "투철한 기업가 정신으로 어려운 시기에도 지역 및 국가 경제발전의 일익을 담당하는 기업인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지속적인 경제위기 전망에서도 기업을 운영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