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번영회 “창의적인 함평의 미래인재 양성 기여”

함평군번영회 "초·중·고·대학생 22명에게 1인당 100만 원씩 2200만 원 함평교육지원청에 전달"

신동준 기자|2023/01/04 14:09
오민수 함평군번영회장(왼쪽 일곱번째)이 최근 교육청 대회의실에서 범미경 함평교육지원청 교육장(여덟번째)에게 장학금 2200만 원을 전달 후 관계자들과 기념촬영하고 있다./제공 = 함평교육지원청
전남 함평교육지원청은 최근 교육청 대회의실에서 교사, 학생·학부모, 읍면 번영회장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함평의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함평군 번영회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4일 밝혔다.

전달식엔 함평군 번영회는 어려운 환경을 극복하고 배려와 나눔을 실천하며 자신의 꿈을 키워가는 초·중·고·대학생 22명에게 1인당 100만원씩 2200만원을 장학금으로 지급했다.

오민수 함평군번영회장(맨 왼쪽)이 최근 함평교육지원청을 찾아가 초·중·고·대학생 등 22명에게 장학금을 전달 후 범미경 교육장(맨 오른쪽)과 함께 기념촬영하고 있다./제공 = 함평교육지원청
오민수 함평군 번영회장은 "각 읍면 번영회장과 직접 현장을 찾아다니며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학생과 학부모를 직접 만나고 소통하며 따듯한 격려를 했다"며 "9개 읍면 복지 사각지대를 찾아 20가구에 가전제품 등 맞춤형 나눔을 실천해 소외계층에 큰 기쁨을 주었다"고 밝혔다.
범미경 교육장은 "함평의 미래인재 양성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함평군 번영회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함평군 번영회와 지속적인 협조를 통해 시대 변화에 부합하는 함평군 인재 양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