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설맞이 농·특산물 온라인 특판전...최대 25%로 할인

우체국 쇼핑몰·서산뜨레 쇼핑몰에서 오는 20일까지 동시 진행

이후철 기자|2023/01/09 14:39
명절 할인 판매 주요 목록 /제공=서산시
충남 서산시는 설 명절을 맞아 오는 20일 까지 지역 농·특산물 온라인 특판전을 운영한다.

9일 서산시에 따르면 이번 특판전은 설을 앞둔 시점에서 지역 우수 농·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우선 오는 17일까지 우체국쇼핑몰에서는 생강한과, 어리굴젓, 한우, 감태 등 다양한 품목을 시중보다 1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 20일까지 서산뜨레몰에서는 전 품목 최대 25% 할인쿠폰을 제공해 실속 있는 추석 선물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소비자들은 시장이나 마트 등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가정에서 우수한 품질의 농·특산물을 주문하고 직접 받아 볼 수 있다.

임종근 시 농식품유통과장은 “감사한 마음을 전할 설 선물로 서산 농·특산물은 제격″이라며 “이번 특판전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대외적으로 우수성이 입증된 좋은 품질의 서산 농특산물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산시 대표 온라인몰인 서산뜨레몰은 45업체 60여 개의 품목이 입점해 있으며, 우체국쇼핑은 설 선물용 농특산물 70여 종에 대해 할인쿠폰 발행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서산시는 서산뜨레몰, 우체국 쇼핑몰 등 다양한 채널의 온라인 판매를 통해 22억 원의 판매실적을 올린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