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제28회 무학기 전국 고등학교 축구대회 협약체결

오성환 기자|2023/01/26 16:45
26일 군수실에서 경상남도축구협회 김상식 회장과 조근제 군수(오른쪽)가 제28회 무학기 전국 고등학교 축구대회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소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함안군
경남 함안군은 26일 군수실에서 경상남도축구협회(회장 김상석)와 제28회 무학기 전국 고등학교 축구대회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조근제 함안군수, 김상석 경상남도축구협회장, 곽세훈 함안군의회 의장, 정병옥 함안군체육회장, 송성철 함안군축구협회장을 비롯한 관계자 등이 참석한 이날 협약식에서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대회 운영 전반에 대해 상호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조 군수는 "대회 개최를 통해 축구의 고장인 함안의 명성을 전국에 알리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군과 경상남도축구협회가 서로 합심해서 전국 최고의 성공적인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이에 김상석 경상남도축구협회장은 "전국 최고 수준의 축구시설을 갖춘 함안에서 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감사드린다"며 "이번 대회를 계기로 앞으로 많은 대회가 함안에서 개최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개최하는 제28회 전국 무학기 고등학교 축구대회는 오는 5월 중 12일간 함안스포츠타운 축구장에서 열릴 예정이며, 전국의 40여 개 팀이 참가하여 고교 축구의 최강자를 가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