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 대만여행 ‘대만족 여행’ 상품 출시

백수원 기자|2023/02/13 11:47

최근 대만 하늘길이 열리면서 온라인투어가 대한항공/대만/야류/단수이/지우펀 4일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대한항공의 프리미엄 기종인 A380 탑승이 가능하며, 전 일정 5성급 쉐라톤 호텔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다. 일정은 최근 주목받는 여행지만 모은 관광 일정과 맛집 투어 등 다양한 먹거리 가득한 야시장 방문 등이 포함됐다. 


핵심일정으로는 바다를 벗삼은 낭만도시 단수이, 기암괴석의 야류 해상국립공원, 홍등이 별빛보다 아름다운 지우펀, 천등날리기 체험, 국립고궁박물관 등이 있다. 

국립고궁 박물관은 중국 궁전 양식으로 지어진 고궁박물관은 세계 5대 박물관에 해당하며 중국 5,000년 역사와 문화 예술의 집합체로 불린다. 이곳에서는 75만 점에 달하는 유물과 보물, 미술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예류 해상공원은 지각운동으로 솟아오른 사암층이 자연의 힘과 침식에 의해 형성된 바위로 이루어진 공원이다. 계란 바위, 슬리퍼 바위, 목욕하는 미녀 바위 등 독특한 모양의 기암괴석이 특히 매력적이다.


지우펀은 일본 애니메이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모티브가 된 곳으로, 자연 광산의 미로 같은 계단을 따라 이어진 상점 및 카페에서 대만의 옛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명소다. 특히 저녁이 되면 좁은 골목길을 따라 불을 밝히는 홍등의 야경이 아름답다. 


소펀은 소박하고 여유로운 마을 풍경이 펼쳐진 곳으로 대만의 옛 모습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특히 철로 가운데에서 서서 천등에 소원을 적어 하늘로 날리는 ‘천등날리기’는 반드시 해야만 하는 액티비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온라인투어가 추천하는 대만 패키지여행 4일 상품은 오전에 출발하고 오후에 돌아오는 꽉 찬 일정으로 구성했으며, 지방출발 상품도 있어서 인천 출발은 물론 부산, 대구, 양양에서도 편리하게 여행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예약은 온라인투어 앱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