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의회, 전남시군의회의장 협의회 개최

김원중 무안군의원 의정봉사 대상 수상

이명남 기자|2023/03/15 14:46
김경현 무안군의회 의장이 15일 승달문화예술회관에서 시군의회의장 협의회 월례회 인사말을 하고 있다./이명남기자
김산 무안군수(왼쪽)가 전남시군의회의장협의회가 열린 무안승달문화예술회관에서 의정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강필구 협의회장으로부터 상을 수여받고 기념촬영하고 있다./이명남기자
승달문화예술회관에서 제279회 전남시군의회 협의회에서 김원중 의원이 의정봉사 대상을 수여받고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 왼쪽부터 강필구 협의회장, 김원중의원, 김경현 무안군의장/이명남기자
전남 무안군의회는 15일 승달문화예술회관에서 제279회 전남 시군의회의장 협의회 월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전남시군의회 의장협의회에서 개최하고 무안군의회에서 주관해 전남 14개 시군의회 의장과 무안군수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회의에 앞서 진행된 기념식에서 의정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김산 무안군수, 전남매일 김선남 대표이사가 감사패를, 여수시의회 김영규의장, 구례군의회 유시문 의장이 대한민국 지방의정 봉사대상을, 무안군의회 김원중 의원이 의정봉사 대상을 수상했다.
2부에 진행된 월례회의에서는 각 지역 현안과 앞으로의 지방 의정 발전 방안 등에 대해 함께 토론하고 다양한 의견을 공유 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경현 무안군의회 의장은 환영사에서 "오늘 월례회의를 통해 전남 지역 현안 문제와 의정활동에 관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고 상호 협력해 시군 발전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