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신세계푸드 ‘블라썸 브랜드관’ 오픈…그로서리 경쟁력 강화
신세계푸드 보유 프리미엄 브랜드·상품 대거 입점
공식 브랜드관 상위 버전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김지혜 기자|2023/03/20 14:25
|
올반·밀크앤허니·베키아에누보 등 신세계푸드가 보유한 다양한 외식, 간편식, 베이커리 뿐 아니라 미래 성장동력으로 육성 중인 대안육 '베러미트(Better Meat)'까지 대거 입점시키며 관계사 간 상승효과를 낸다는 복안이다.
블라썸 브랜드관은 공식 브랜드관의 상위 개념으로 일종의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다. SSG닷컴은 향후에는 쓱닷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상품도 출시할 방침이다.
김상윤 SSG닷컴 HMR·델리팀장은 "전 식품 사업 분야에서 높은 상품력을 보유한 신세계푸드의 블라썸 브랜드관 오픈으로 그로서리 상품 경쟁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차별화된 상품군을 확보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SG닷컴은 블라썸 브랜드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간 쓱닷컴에서 신세계푸드 상품을 최대 3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며, 올반 리조또 등 일부 HMR 상품의 경우 1+1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