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2023년 제1회 당정협의회 개최
구성서 기자|2023/05/04 15:09
|
4일 시에 따르면 이번 당정협의회는 백경현 구리시장을 비롯한 시 주요 간부들과 나태근 국민의힘 구리시 당원협의회 위원장, 이은주 경기도의회 의원, 김용현·김한슬·이경희 구리시의회 의원, 당협위원회 운영위원 등 약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회의에서 토평동 한강변 개발을 통해 첨단 일자리가 넘치는 자족형 도시를 건설하는 '토평동 스마트 그린시티 조성'과 베드타운에서 미래형 첨단산업도시로의 획기적 발전을 도모하는 '구리테크노밸리 사업' 등 민선 8기 역점사업들의 추진상황을 공유하고 향후 실현 방안에 대한 심도있는 논의가 이뤄졌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구리시 역점 사업의 실현을 통해 앞으로 구리시가 20만 구리시민의 따뜻한 보금자리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성원과 격려를 부탁드리며 당·정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모든 사업이 신속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나태근 국민의힘 구리시 당원협의회 위원장은 "윤석열 대통령의 이번 방미로 한미관계를 더욱 굳건히 함은 물론 북핵 위협에 대한 확장억제력 강화와 경제산업 분야의 협력 확대 등 큰 성과를 거두었다."라며, "이번 당정협의회를 계기로 힘차게 도약하는 구리시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고, 힘과 지혜를 보태겠다."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