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는 자체 대체육 '베러미트'의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해 베러미트 모르타델라 콜드컷의 기업·소비자간 거래(B2C)용 제품인 '베러미트 모르타델라 슬라이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베러미트 모르타델라 콜드컷는 샌드위치, 샐러드 용으로 주로 쓰이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대두단백, 식물성 오일, 식이섬유 등의 100% 식물성 원료를 활용해 만든 제품으로, 7매씩 소포장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회사 측은 "샐러드와 샌드위치 등으로 베러미트 콜드컷을 접한 소비자들이 지속적으로 B2C용 제품 출시를 요청하면서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수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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