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노바기피부과의원 확장 이전…리프팅 레이저 중심 치료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2023/07/13 13:45
2023/07/13 13:45
|
13일 병원 측에 따르면 이번 확장이전을 계기로 써마지 FLX, 울쎄라, 악센트프라임, 티타늄 등 4대 프리미엄 리프팅 장비는 물론 오랜 임상을 통해 검증된 안전하고 효과적인 피부 치료 장비를 다양하게 갖춘 대규모 피부 미용 전문 병원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리프팅 레이저를 중심으로 스킨부스터 시술, 필러와 보톡스 등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이고, 마크뷰 피부 진단 장비, 모르페우스 3D 시뮬레이션 장비 등을 통해 정확한 피부 문제를 진단해 최적의 피부 솔루션을 제시할 계획이다.
바노바기피부과의원은 기존 클리닉 파트와 피부과 파트로 나눠 진료하던 시스템을 통합하고 바노바기 코스메틱까지 모두 한 건물로 이전해 바노바기 메디컬그룹으로서의 위상과 명성을 재정립했다. 지하 1층부터 지상 5층까지 쁘띠라운지, 리프팅라운지, 테라피라운지, vip 라운지 등 각 층마다 고유의 콘셉트와 인테리어를 반영했다.
반재용 바노바기피부과 대표원장은 "바노바기피부과의원은 한국을 대표하는 피부과를 넘어 다양한 국가에서도 찾아올 수 있는 글로벌 병원으로 발돋움하는 것이 목표"라며 "특히 다양한 항노화와 관련 치료에 가장 자신이 있는 만큼, 동안 부분에 강점을 두고 환자분들에게 차별화된 진료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