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리마인드 푸소(FU-SO)로 관광객 손짓
오는 10월 20일~21일, ‘푸소 홈커밍데이’ 열어
1인당 참가비 2만원 1박 3끼 식사 제공 등 혜택
이명남 기자|2023/09/25 10:49
|
푸소 홈커밍데이는 한번 푸소를 경험했던 체험객이 가족, 친구와 함께 다시 강진을 방문해 푸소의 감동을 함께 나누고 갈대축제에 더 많은 관광객들을 끌어모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 대상은 학생 푸소, 공무원 푸소, 일주일 살기 등 강진에서 진행한 푸소에 한 번이라도 참여했던 체험객과 그 일행으로, 최대 6명까지 신청 가능하다. 25일부터 접수를 시작해 선착순 60명을 모집한다.
푸소 홈커밍데이 참가는 강진군청 홈페이지 또는 푸소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군은 푸소체험을 경험했던 여행객이 다시 한 번 강진을 방문해 추억을 공유하고 푸소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높여 더 많은 관광객을 불러 모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하고 있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즐거운 추억을 공유하고, 새로운 경험을 체득하는 '푸소 홈커밍데이'로 다시 한 번 푸소에 대한 잊을 수 없는 감동을 선사해 여행객들 한분 한분이 강진 푸소의 홍보맨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예약과 기타 문의 사항은 강진군청 문화관광실 푸소팀으로 하면 된다.
한편, 푸소(Fu-So)는 'Feeling-UP, Stress-Off'의 줄임말로, 2015년 5월, 학생들 위주의 농촌 체험형 관광상품으로 첫선을 보인 이후 일반인 푸소, 강진에서 일주일 살기, 강진푸소 시티투어, 공무원 청렴 푸소 등으로 확장되며 남도답사 1번지, 강진의 대표적인 관광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