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 모터사이클 고객 대상 라이딩 스쿨 진행
20~21일 '2023 미쉐린 트랙 데이 및 라이딩 스쿨 시즌 2' 성료
라이딩 스쿨·서킷 주행·운동회 등 다양한 이벤트
강태윤 기자|2023/10/23 11:23
|
지난 21~22일 진행된 이번 행사는 '라이딩 스쿨'과 '트랙 데이'로 진행됐다. 전국 각지에서 모인 90여 명의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유저들은 모터사이클 전문 교육과 서킷 주행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했다.
첫날 진행된 '라이딩 스쿨'에서는 前 로드레이스 챔피언 출신인 조항대 선수와 現 로드레이스 챔피언챔피언 송규한 선수가 강사로 초청돼 초급 유저 10명, 중급 유저 20명 등을 대상으로 서킷에서의 안전 교육과 브레이킹(트레일)·기어 변속·선회요령 및 스티어링 이해·패독 실기 교육 등 전문 라이딩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다음날 진행된 '트랙 데이'에서는 쿼터급과 600cc 이상급의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유저 60명이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저속부터 고속까지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의 퍼포먼스를 느껴볼 수 있었다. 패독 공간에서는 미쉐린 운동회·퀴즈 게임 등 즐길 거리도 마련돼 참가자뿐 아니라 동반인 모두가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미쉐린코리아 관계자는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의 뛰어난 퍼포먼스를 느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며, "내년에도 더 많은 미쉐린 타이어 유저들이 함께 모여 라이딩을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