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군, 영덕시장 활성화 도시재생 콘서트 오는 21일 개최

영덕군 김정섭 기자
2023/11/14 13:40

영덕시장과 지역 경제 살리기

영덕시장 활성화를 위한 도시재생 콘서트 홍보 현수막이 영덕임시시장에 걸려있다./영덕군
경북 영덕군은 오는 21일 '영덕시장 활성화 도시재생 콘서트'를 영덕임시시장 일원에서 개최한다.

14일 영덕군에 따르면 영덕읍 도시재생사업의 일환으로 2021년 9월 화재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덕시장상인을 격려하고 지역주민, 관광객들과 함께하는 지역 경제와 상권을 살리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콘서트는 지역주민, 방문객, 상인들 간의 교류와 화합을 위한 행사로 초청가수공연, 노래자랑, 어울림한마당 등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또 유명 초대 가수 진미령과 더불어 전국 전통시장 홍보 리포터로 활동 중인 개그우먼 안소미와 방송인 조문식 등 유명 연예인들의 공연이 준비되어 있어 더욱 풍성한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군에서는 관람객들에게 안전한 환경과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행사 운영과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사전 안전관리대책을 마련했다.

김광열 영덕군수는 "본 행사를 통해 영덕시장을 전국에 알리고 더욱 활성화되는 기회가 되어 지역주민들과 관광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시장으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연예가 핫 뉴스

대한체육회장 선거 돌입, 6인 후보들 마지막 호소

새해 입국 절차 달라진 국가는? 영국 ETA 받아야

돌아온 황제 샷, TGL은 다르다고 보는 美전문가들

안국선원장 수불스님, 조계종 선명상 포교 기조에 보폭 넓..

정재왈 서울시향 대표 “10년 뒤 경쟁상대는 베를린필”

10초 안에 끝나는 카드뉴스

"나 잘 자고 있는 걸까?" 수면 질 확인, 이렇게 해보세요!

얼마나 맛있으면 '반차'써도 웨이팅?! 꼭 가볼만한 극악의 '줄서는 맛집'

"종이 교과서 없어진다?" 2025년 바뀌는 것 총정리!

새 자취방 계약할 때 월세 깎는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