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교육지원청,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 격려·안전점검 실시

고광진 교육장, 수능 당일인 16일 오전 6시30분부터 영광군청, 교육위원,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영광경찰서와 합동으로 영광고와 해룡고 시험장을 방문해 수험생을 격려할 예정

신동준 기자|2023/11/15 16:37
고광진 영광교육지원청 교육장은 오는 16일 수능시험을 앞두고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 312명을 응원하기 위해 지난 6일 영광고등학교와 해룡고등학교를 방문해 수능 응원 선물을 전달하며 수험생을 격려하고 수능시험 대비 시험장 학교의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영광교육지원청
전남 영광교육지원청이 오는 16일 수능시험을 앞두고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 312명을 응원했다.

영광교육지원청은 최근 영광고등학교와 해룡고등학교를 방문해 수능 응원 선물을 전달하며 수험생을 격려하고, 수능시험 대비 시험장 학교의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고등학교 3학년 수험생들이 그동안 열심히 노력해 온 만큼, 각자 원하는 결과를 얻길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응원의 메시지와 선물을 전달하고 학생 지도 노력을 기울이는 고3선생님과 교과선생님에게도 위로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영광고 고3 담임은 "영광교육지원청의 격려 방문과 응원 선물이 학생들의 사기를 높이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다"며 "학생과 교원을 대표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고광진 교육장은 "눈부시게 빛날 여러분의 꿈을 응원한다"며 "수험생들이 편하게 시험에 임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해서 안전한 수능시험이 치러질 수 있도록 당부하고 원활하게 수능 일정이 운영 될 수있도록 영광교육지원청에서는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고광진 교육장은 수능 당일인 16일에는 오전 6시50분부터 영광군청, 교육위원,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영광경찰서와 합동으로 영광고와 해룡고 시험장을 방문해 수험생들을 격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