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지역상생 협력 갈라디너’ 성료…“사회적 책임 실천 기업”

임상혁 기자
2023/11/29 11:00

지난 5월 전라남도 및 장성군과 맺은 상생 협약의 일환

(왼쪽부터) 김찬호 CJ푸드빌 대표이사, 김영록 전남도지사, 정관스님, 김한종 장성군수가 28일 서울 용산구 CJ푸드빌 N서울타워 '한쿡'에서 열린 지역상생 협력 갈라디너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CJ푸드빌
CJ푸드빌은 지난 28일 서울 용산구 N서울타워에 위치한 '한쿡'에서 전라남도 장성군 식재료를 활용한 '지역상생 협력 갈라디너' 행사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김찬호 CJ푸드빌 대표이사, 김한종 장성군수, 김영록 전남도지사, 정관스님을 비롯한 각측 관계자들과 식품·외식업계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CJ푸드빌이 지난 5월 전라남도 및 장성군과 맺은 상생 협약의 일환이다. 협약 이후 CJ푸드빌은 자사 외식 브랜드를 통해 장성군 특산물을 활용한 메뉴를 선보였다. 이번에는 메뉴 출시를 넘어 장성군의 대표 식재료를 알리고자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행사에 참여한 정관스님은 사찰음식 명장으로 알려져 있다. 넷플릭스 '셰프의 테이블', '뉴욕타임스' 등에 소개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장성군의 새싹삼, 대봉감, 산나물, 버섯 등을 활용한 6단계의 코스요리를 선보였다.

김 대표는 "CJ푸드빌은 앞으로도 지역 농어가와의 상생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외식 기업으로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CJ푸드빌은 지난해 경상남도 남해군에 이어 올해 전라남도·장성군·완도군과 상생 협약을 맺고 지역 식재료를 활용한 제품을 선보였다. 향후에도 국내 여러 지역 농어가와 손잡고 상생을 지속 전개할 방침이다.

연예가 핫 뉴스

봉준호 감독 ‘미키 17’, 한국에서 가장 먼저 본다…내..

나훈아, 이번 주말 59년 가수 인생 ‘마침표’

영화 ‘하얼빈’, 이번 주말 ‘400만 고지’ 밟는다!..

남북 축구 첫 맞대결의 무대...태국 수파찰라사이 경기장

NBA 출신 버튼이 KCC에서 트레이드당한 이유

10초 안에 끝나는 카드뉴스

얼마나 맛있으면 '반차'써도 웨이팅?! 꼭 가볼만한 극악의 '줄서는 맛집'

"종이 교과서 없어진다?" 2025년 바뀌는 것 총정리!

새 자취방 계약할 때 월세 깎는 ‘꿀팁’?!

대운이 들어오는 신호!? 2025년 인생 확 바뀐다는 '대운' 바뀌는 신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