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니어클럽 2023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최종평가회 성료
김주홍 기자|2023/11/30 16:47
|
오산시니어클럽이 주관한 이날 행사는 노인사회활동 지원사업 참여자 어르신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참여 사업에 대한 소속감을 증진하고자 마련된 자리다.
오산시니어클럽은 최종평가회에 참여한 어르신들과 함께 2023년 성과 보고, 노인일자리사업 우수 참여자 및 수요처 표창, 노혜선 무용단의 축하공연, 2024년 사업 안내 등으로 소속감을 다지고 한 해 동안의 활동을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권재 시장은 "한 해 동안 수고해주신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을 통한 사회활동 참여와 소득보전으로 안정된 노후생활을 지원하도록 노력하겠다"며 "내년에도 양질의 일자리를 더욱 확대해 어르신들께서 활기차고 건강한 노후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산시니어클럽은 올해 보건복지부 주관 '2023년(2022년 실적)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전국 수행기관 평가에서 우수 수행기관으로 선정되는 등 어르신 일자리 창출 및 확대를 위해 앞장서 나가고 있다.
2024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 사업 참여자 통합 접수는 다음달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오산시자원봉사센터에서 모집할 예정으로 참여를 원하면 주민등록등본, 통장사본, 증명사진을 갖고 방문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