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명 경기의원, 이재정 의원과 평촌더힐즈 입주민 감사패 수령
호계1·2·3동, 신촌동 지역 내 아파트 주거환경 개선 공로 인정받아
김주홍 기자|2023/12/05 17:08
|
이채명 의원은 지난 4월부터 호계1·2·3동, 신촌동 아파트별 '찾아가는 민원상담소'를 실시해 주민으로부터 각종 민원 접수·해결을 주도해왔다.
감사패를 준 평촌더힐즈 입주자대표회의는 이채명 의원이 융창지구 재개발 논의가 시작된 2020년부터 주민과 함께 아파트 주 진입로 교통대책 수립, 안전펜스 설치, 고층 거주 주민들의 일조권·사생활 침해 대응 설계 변경을 논의·요구했다고 말했다.
곽미현 평촌더힐즈 입주자대표회의 대표는 "이채명 의원과 이재정 국회의원의 노력으로 입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에 크게 기여해 주셨기에 주민들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드리게 됐다"고 밝혔다.
이채명 의원은 "주민의 대표자인 지방의원으로써 마땅히 할 일을 했다"며 "주민의 어려움을 내 일처럼 여기고 열심히 뛰었던 모습을 좋게 평가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 의원은 "이번 감사패는 더 열심히 하라는 주민의 요구를 받은 것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가장 먼저 주민 목소리에 귀 기울여 발로 뛰고 행동으로 실천하는 의정활동으로 주민께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번에 감사패를 수상한 이채명 의원은 안양시의원을 거쳐 현재 경기도의회 기획재정위원회·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