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수 부안군의원, ‘지방의정봉사대상’ 수상…지방의정 및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 인정

"군민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의정활동을 펼칠 것"

신동준 기자|2023/12/11 14:02
이한수 부안군의회 의원
전북 부안군의회는 11일 제346회 부안군의회 제2차 정례회 제4차 본회의에 앞서 모범적인 의정 활동 공로를 인정받은 의원에 대한 상패·상장을 전수했다.

이날 이한수 의원은 활발한 의정 활동 공로를 인정받아 '지방의정봉사대상'을 수상했다.

이 의원은 적극적인 의정 활동으로 군민을 위해 헌신 봉사하여 지방의정 및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전북시군의회 의장협의회에서 주관하는 '지방의정봉사대상'을 수상했다.
이 의원은 "영광스러운 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를 계기로 다시 한번 군민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의정활동을 펼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한수 의원은 '논 콩 전량 수매 등 지원대책' 건의안을 발의하는 등 활발한 의정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상패·상장을 전수한 부안군 의회 김광수 부안군의회 의장은 "이번 부안군 의회 의원들의 수상은 활발한 의정 활동으로 군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결과"라며 "내년에도 의원님들의 힘을 하나로 모아 군민을 위해 노력하는 선진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