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김기원 한국맥도날드 대표 “브랜드 신뢰, 맛있는 메뉴, 고객 경험 향상 강화”

"직원 경험 향상 위해서도 올해 유무형 투자 계속 강화"

임상혁 기자|2024/01/03 13:47
김기원 한국맥도날드 대표(가운데)와 임직원들이 3일 본사에서 열린 새해맞이 사내행사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제공=한국맥도날드
김기원 한국맥도날드 대표가 2024년은 '브랜드 신뢰', '맛있는 메뉴', '고객 경험 향상'을 중심으로 힘을 모을 것이라고 공표했다.

김 대표는 3일 오전 한국맥도날드 본사에서 열린 신년 첫 사내 행사에서 임직원과 함께 올해도 고객들을 위한 노력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룰 것을 다짐했다.

김 대표는 신년사를 통해 임직원에게 "청룡의 해를 맞아 모두가 희망, 용기, 성취 가득한 2024년의 힘찬 출발을 기원한다"고 전했다. 이어 지난 2023년에 대해 "한국맥도날드가 다양한 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룬 뜻깊은 한 해"라며 "22분기 연속 성장과 함께 회사에 대한 고객의 인식과 브랜드 신뢰 측면에서도 고무적인 성과를 이뤄냈다"고 설명했다.
김 대표는 올해의 계획에 대해 "긍정적인 성장 흐름을 지속하기 위해 '브랜드 신뢰', '맛있는 메뉴', '고객 경험 향상'이라는 세 개의 축을 중심으로 지속적인 노력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며 "한국맥도날드 직원 경험 향상을 위해서도 올해 유무형의 투자를 계속 강화할 계획"이라고도 밝혔다.

그러면서 올해도 적극적인 신규 매장 오픈과 매장 환경 개선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한편 "맛과 서비스는 물론, 사회적 책임 측면에서도 더욱 박차를 가하며 업계 리더십을 강화하고 지속적인 성장 동력을 마련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