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업계, 고객 만족도 향상 위한 다양한 행사 눈길
롯데면세점, 6000여개 상품 최대 70% 할인
신세계면세점, 플레이 꼼데가르송 팝업 오픈
이철현 기자|2024/04/19 12:10
19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면세점은 대규모 온라인 세일 페스타 '면세일'을 한 달간 진행하며 6000여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메종키츠네와 스와로브스키, 스톤헨지, 바버 등 인기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했다.
4월 19일부터 5월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적립금을 매일 최대 6041달러까지 상향 지급하는 동시에 총 486개 브랜드의 6000여 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면세일 베스트 핫딜 30' 기획전을 통해 행사 기간 롯데인터넷면세점 인기 아이템을 역대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지난해 결혼식을 올린 신혼부부 중 인증을 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롯데면세점 스타 등급 온라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로 제휴 포인트 사용, 출국 가능 기간 내 인도 완료 등의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인터넷면세점 추가 적립금 최대 15달러를 받을 수 있다.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는 고환율, 고물가로 면세점 쇼핑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환율보상 프로모션을 오는 5월 1일까지 시행한다. 구매일 기준 1달러당 매장 환율이 1320원을 초과할 경우 최대 10만 원의 LDF 페이를 추가로 제공한다. 기존 증정 행사를 포함해 최대 164만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정민 롯데면세점 채널운영본부장은 "앞으로도 롯데면세점은 인기 면세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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꼼데가르송은 세계적인 디자이너 레이 가와쿠보가 이끄는 패션 브랜드다. 눈꼬리가 올라간 하트 로고로 유명한 '플레이' 라인부터 옴므 플러스, 준야 와타나베 등 15개 이상의 라인을 통해 폭넓은 스펙트럼의 패션을 다루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는 꼼데가르송의 '플레이' 라인을 중심으로 모든 연령대에 사랑받는 시그니처 상품을 마련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고객 수요에 맞춰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