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희, 픽미트립 인 발리 촬영 차 출국

장안나 기자|2024/04/23 11:29
방송인 최희가 지난 21일 오전 KBS JOY '내 맘대로 패키지 시즌2 : 픽미트립 인 발리' 촬영 일정 차 인천광역시 영종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인도네시아 발리로 출국했다.

내달 마지막 주에 첫 방송되는 픽미트립 인 발리는 단순 여행 예능을 넘어 시청자들의 참여에 따라 출연자들의 여행길이 만들어지는 컨셉을 가지고 있다.

특히 이번 발리 편은 유명 관광지가 아닌 현지 인들만 알고 있는 숨겨진 로컬 여행을 경험하게 되는데 이 모든 과정 역시 시청자들의 픽으로 결정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맴버 역시 방송인 최희를 비롯해 소녀시대 멤버 효연, 그룹 에이핑크 멤버 겸 배우 윤보미, 아이오아이 출신 배우 임나영이 출연하는 등 트렌디 한 K-여신들의 조합으로 주목받고 있다.

맴버들의 털털하고 시크하고 애교 넘치는 등 각자 다른 캐릭터를 가진 털털하고 시크하고 애교 넘치는 등 각자 다른 캐릭터를 가진 K-여신 4인방의 케미스트리와 예측불허 여행뷰가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시청자들의 참여는 프로그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할 수 있으며 투표에 참여한 팬들에게는 다양한 상품이 증정된다.

한편, 본 프로그램은 (주)스튜디오디토와 (주)아이원미디어가 공동 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