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6회 함평군민의 날’ 성황리에 종료
함평군민의 상 수상자는 '지역개발 부문'에 정천수씨(나산면), 도의상에 신용길씨(함평읍) 2명 수상
오민수 함평군번영회장, 지역 초·중·고등학생 21명에게 각각 100만원씩 총 2100만원 장학증서 수여
신동준 기자|2024/05/04 20:07
|
이날 행사엔 이상익 함평군수, 이개호 국회의원, 윤앵랑 함평군의회 의장·군의원, 모정환 전남도의회 의원, 오민수 함평군번영회장, 장충남 남해군수, 김창규 제천시장, 조근제 함안군수, 기관사회단체장, 군민, 향우, 관광객 등 3000여명이 함께했다.
올해 영예로운 함평군민의 상 수상자는 지역개발부문에 정천수(나산면), 도의상에 신용길(함평읍)씨를 선정해 수상했다.
|
이상익 함평군수는 기념사를 통해 "오늘의 함평군은 군정과 지역발전을 위해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 덕분에 이만큼 성장할 수 있었다"며 "우리 군은 인구 유입과 관광객 확보, 지역발전을 위한 '함평 미래지역발전 비전 공간개발 전략'을 추진 중이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인공지능(AI) 첨단 축산업융복합밸리 구축 △함평만 해양관광 허브 육성 △지역특화 임대형 스마트팜 조성 △통합하천 국가사업 유치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군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제46회 함평군민의 날을 맞아 사랑하는 우리 후손들에게 자랑스러운 함평, 살기 좋은 함평을 물려주기 위해 보다 더 투명하고 내실있는 행정으로 군정을 이끌어 갈 것을 여러분 앞에 약속드린다"면서 "오늘 함께 해 주신 모든 분께 거듭 감사드리며, 이 자리에 함께하신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