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양지원·장민호, ‘트롯챔피언’서 치열한 경쟁

이다혜 기자
2024/05/08 00:00

'트롯챔피언' 손태진·양지원·장민호가 챔피언 자리를 두고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제공=MBC ON
손태진, 양지원, 장민호가 '트롯챔피언' 5월 챔피언 자리를 두고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

9일 오후 8시 방송되는 MBC ON '트롯챔피언'에서는 5월 챔피언에 도전하는 손태진, 양지원, 장민호의 무대를 공개한다. 세 사람은 4월에 이어 5월에도 챔피언 후보에 오르며 다시 한번 붙꽃 튀는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트롯 프린스' 양지원은 작년 11월 '고향집'으로 월간 챔피언 트로피를 품에 안은 후, 6개월 만에 신곡 '배배꼬였네(BAEBAE)'로 다시 한번 월간 챔피언에 도전한다. 그에 맞서 2연승에 도전하는 '트롯계의 꽃사슴' 장민호와 그 뒤를 바짝 쫓아오고 있는 '올라운더 트롯 신사' 손태진까지 세 후보가 접전을 펼친다.
또한 '아! 님아'로 4월의 월간 챔피언을 차지한 장민호는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사랑 너였니 (Remix ver.)'로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1일 발매한 '사랑 너였니(Remix ver.)'는 2022년 11월에 발매했던 정규 2집 '이터널(ETERNAL)'의 타이틀 곡인 '사랑 너였니'를 새롭게 편곡한 앨범이다. 발라드 느낌이 강했던 기존 버전과는 달리, 귀여운 안무가 더해져 봄 날씨와 잘 어울리는 신나는 무대가 될 예정이다.

연예가 핫 뉴스

김혜성 위협할 미래 경계대상 1호는 프릴랜드

2025년도 문체부 업무보고하는 황성운 실장

축협 선거운영위 총사퇴, 선거 처음부터 다시 시작

KPGA 점령 준비하는 뱀띠 스타 3인방

문체부 “세계 잇는 문화정책 추진한다”

10초 안에 끝나는 카드뉴스

얼마나 맛있으면 '반차'써도 웨이팅?! 꼭 가볼만한 극악의 '줄서는 맛집'

"종이 교과서 없어진다?" 2025년 바뀌는 것 총정리!

새 자취방 계약할 때 월세 깎는 ‘꿀팁’?!

대운이 들어오는 신호!? 2025년 인생 확 바뀐다는 '대운' 바뀌는 신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