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리버드로 예약 해볼까”…항공업계, 여름맞이 할인 프로모션 풍성

항공사별 여름철 다양한 취항지 이벤트
동남아·일본·유럽 등 노선별 특가 다양

김아련 기자|2024/06/08 06:11
티웨이항공 항공기./티웨이항공
항공업계에서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내놓고 있다. 특히 여름 휴가철 수요가 많은 인기 여행지를 제안하며 해당 노선에 대한 특가 프로모션을 풍성하게 실시하고 있다.

7일 항공업계에 따르면 아시아나·제주·티웨이·에어프레미아 항공 등에서 앞다퉈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9일까지 국내선·국제선 총 47개 노선을 대상으로 7~8월 탑승 초특가 항공권을 판매한다. 월간 티웨이 6월 프로모션의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다음달 1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또한 국내 LCC 최초로 인천-로마, 바르셀로나 노선을 신규 취항한다.
이를 기념해 역대급 초특가 1만원 운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13만5500원에 로마·바르셀로나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다. 바르셀로나는 6월 7일과 10일 이틀 동안, 로마는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아시아나항공은 여름에 여행하기 좋은 추천 여행지로 멜버른, 홍콩, 후쿠오카 세 군데를 선정하며 항공권 최대 10% 할인 및 CU 모바일 상품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해 인천 출발 해당 노선 왕복 항공편을 구매하는 고객은 누구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 기간은 이달 1일부터 30일, 탑승 기간은 9월 30일까지다.

제주항공은 동남아 여행지와 일본 나고야 노선에 대한 특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스타항공은 오는 9일까지 국내선 최대 97%, 국제선 최대 91% 할인의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18개 전 노선 초특가 항공권을 선착순 판매한다.

에어프레미아는 오는 14일까지 여름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LA, 샌프란시스코, 방콕, 나리타 등 4개 노선에서 항공운임의 최대 20%가 할인되는 코드를 제공하고 있다. 프로모션 이용방법은 홈페이지 하단에 프로모션 코드 입력 단추를 누른 후 'YPSUMMER'를 입력하면 각 노선별 할인운임이 적용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기다리신 로마와 바르셀로나로 향하는 항공권 스케줄을 오픈하며 놓치기 아까운 역대급 운임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