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진양행, 유레카 엠버서더 구동환 바리스타와 함께 커피 세미나 진행

장안나 기자|2024/06/21 14:40
/오진양행
오진양행은 2023 KNBC 챔피언이자 이태리 커피 그라인더 브랜드 유레카의 엠버서더로 선정된 구동환 바리스타와 함께 커피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오진양행 쇼룸에서 개최된 이번 세미나는 유레카 머신들을 활용한 구동환 바리스타만의 커피 추출 테크니션을 선보이고,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유레카의 상업용, 가정용 그라인더 라인업과 신제품 커피 머신 코스탄자R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미나에서 소개된 상업용 그라인더로는 프로메테우스를 만나볼 수 있었는데 해당 제품은 현재 2024 에스프레소 스로우-다운 공식 그라인더로 선정됐으며, 특허 받은 그라인더 버 전자 조정 장치와 포터필터 자동 인식 시스템 등을 탑재한 하이엔드 그라인더이다. 

가정용 그라인더로 소개된 싱글도즈는 Blow-up 호퍼를 활용해 분쇄 잔량을 0에 가깝게 만들었고, 특허 받은 Diamond Inside® 버와 미세입자조정 시스템을 갖춘 프리미엄 ORO 라인으로 홈카페족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어 유레카에서 출시된 신제품 1그룹 커피 머신인 코스탄자R을 선보였는데, 안정성과 견고함을 갖춘 이 머신은 PID 제어에 의한 온도 조절이 가능해 개인의 선호에 따라 3가지 온도 수준 중 선택 가능한 강점을 가지고 있다.

오진양행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유레카의 우수한 커피 제품을 경험하고, 유레카 그라인더와 머신을 활용해 추출한 커피를 즐기는 특별한 순간을 선사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100년 역사를 가진 유레카 커피 그라인더, 머신 관련 상담은 오진양행 쇼룸 방문 예약 후 진행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