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웰메이드, 50주년 캠페인 성황…세정몰 방문자 300%↑
50주년 캠페인 영상 조회수 660만 회 돌파
장지영 기자|2024/07/05 12:36
웰메이드는 지난 5월 론칭 50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를 담은 '모든 순간을 웰메이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캠페인과 연계한 온라인 기획전, 고객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그 결과 캠페인 영상 조회수 660만 회 돌파, 온라인 '세정몰' 방문자 300% 증가 및 신규 회원 가입자 150% 증가 등 성과를 달성했다.
한편 웰메이드는 6월부터 창립 이념인 '장인 정신'의 가치를 조명하는 '웰-리브 마스터'(WELL-LIVE, MASTER)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26일 공개된 첫 영상 '29년 경력의 국내 1세대 안경 디자이너' 김종필 장인에 이어, 7월에는 '국내 유일의 LP 제작 엔지니어' 백희성 장인의 영상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