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고대곡물 방송 전년比 2배 확대 편성

이수일 기자
2024/08/06 11:16

판매방송 주문금액, 지난해 하반기 대비 49% 증가

그레인온 파로 30팩 판매 방송 화면.
KT알파가 고대곡물 편성을 잇달아 편성하며 건강에 대한 관심이 큰 소비자를 집중 공략하기로 했다. 고대곡물은 과거 로마 군대가 주식으로 먹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6일 KT알파에 따르면 회사는 이달에만 '그레인온 카무트 프리미엄효소 12박스' 판매 방송을 총 3회(7일·14일·22일) 편성했다. 오는 8일엔 '그레인온 파로 30팩' 판매 방송도 진행한다.

소비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어서다. 회사는 올해 '그레인온 카무트 효소' 판매 방송 편성을 전년 대비 약 2배 확대했다. 올해 KT알파 판매 방송을 통한 주문금액은 지난해 하반기 대비 49.6% 증가했다. 지난 2월 진행한 판매 방송에선 목표 대비 271%의 판매 달성률과 최고 매출 분당 340만원을 기록했다. 지난 7월 방송에서도 150%를 상회하는 실적을 달성했다.
그레인온 파로도 마찬가지다. 지난 5월 출시 첫 방송에서 목표 대비 150%의 판매 달성률을 기록했다. 회사 입장에선 고대곡물 판매 방송을 추가로 편성해 판매량을 더욱 늘릴 수 있는 기회가 왔다.

회사는 마케팅 키워드를 '건강'으로 설정했다. 고대곡물이 몸에 좋다는 점을 적극 알리고 있다. 실제 카무트 효소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카무트를 발효해 만든 효소로, 잦은 소화불량을 해소하고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파로는 밀의 한 종류로 탄수화물과 당의 함량은 낮고, 단백질과 섬유질 함량이 높아 영양가 있는 곡물로 손꼽힌다.

회사는 판매량을 늘리기 위해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그레인온 카무트 프리미엄효소 12박스'의 경우 방송 중에만 구매자를 대상으로 본품 1박스를 추가 증정하고, ARS 자동주문 시 1만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레인온 파로 30팩'의 경우 ARS 자동주문 시 1만1000원 할인과 함께 방송 중 구매 혜택으로 파로 누룽지 10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연예가 핫 뉴스

유승민, 대한체육회장 당선...이기흥 3선 저지

TGL 데뷔전서 대패 당하고도 내내 웃은 타이거 우즈

여주·태백·당진·정읍·함양, 2025년 신규 관광두레 사..

1970년대 서울운동장 닮은 항데이 스타디움

역대 최대 규모 ‘코리아그랜드세일’ 개막…내수 활력 불어..

10초 안에 끝나는 카드뉴스

"나 잘 자고 있는 걸까?" 수면 질 확인, 이렇게 해보세요!

얼마나 맛있으면 '반차'써도 웨이팅?! 꼭 가볼만한 극악의 '줄서는 맛집'

"종이 교과서 없어진다?" 2025년 바뀌는 것 총정리!

새 자취방 계약할 때 월세 깎는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