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으로 기차여행 가면 반값, 밀양으로 떠나요”
10% 할인가로 지정 열차 타고 방문 후 인증하면 40% 철도 할인쿠폰 증정
밀양시, 철도여행 방문객 대상 지역 소비 인증 프로모션 동시 진행
오성환 기자|2024/08/08 12:24
|
8일 밀양시에 따르면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휴대전화 코레일톡 어플이나 렛츠 코레일 누리집에서 밀양 여행 시 기차 운임 할인 및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시 잇는 대한민국, 지역사랑 철도여행'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여행상품은 △나만의 기차여행 만들기 △자유여행 상품 △패키지여행 상품 등 3종이다.
'나만의 기차여행 만들기'는 관광객이 기차와 숙박, 렌터카, 입장권을 직접 선택해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이다. 밀양으로의 기차 왕복(50% 할인)을 선택한 뒤 숙박이나 렌터카 중 하나를 필수로 고르고, 관광지 입장권을 선택해 여행패키지를 만들 수 있다.
'패키지 여행 상품'은 코레일 협력여행사들과 함께 만든 기차여행 패키지 상품이다. 밀양은 '1박 여행''밀양시티투어''이번역은 밀양여깁니다'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여행상품은 반드시 회원으로 구매해야 하며, 할인쿠폰은 발행일로부터 1년 이내에 KTX뿐만 아니라 모든 기차에서 사용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코레일톡 어플이나 렛츠코레일 누리집을 참고하면 된다.
시는 지역 소비 인증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해당 기차 여행객이 밀양에서 3만원 이상 소비 인증 시 1만원 상당의 밀양사랑상품권을 지급하는 것이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승차권과 3만원 이상 소비 영수증을 지참해 내일동 밀양아리랑시장 내 관광안내소를 방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