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대구서 ‘새로 얼음 동굴’ 팝업스토어 운영

이철현 기자
2024/08/08 12:32

얼음 동굴 벽화, 얼음꽃 도술 통로 등 체험 콘텐츠 담아

새로 얼음 동굴 팝업스토어 운영 포스터.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8월 9~25일까지 대구 동성로에서 '새로 얼음 동굴(새로 -2.57℃)'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8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가장 더운 대구에서 만나는 가장 시원한 새로 동굴'이란 이색적인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팝업 스토어는 여름이란 계절적 특색을 더해 얼음 동굴 벽화, 얼음꽃 도술 통로, 얼음 정원 등 시원함을 만끽할 수 있는 체험 콘텐츠를 담아냈다.

기존 팝업에서 선보인 새로 모히또 칵테일과 새로 살구 하이볼 3종, 롯데웰푸드와 협업을 통한 '색고드름 하이볼', 강원도 대표 베이커리 브랜드 '감자밭'과의 협업을 통한 '새로-감자밭' 술상 콘텐츠 등의 새로운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방문객은 사전 예약을 통해 새로 팝업 스토어의 특색인 새로구미 한복 체험을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인터랙티브 미디어 아트 관람 및 함께 다양하게 구성된 새로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가장 더운 대구에서 가장 시원한 새로 동굴이란 콘셉트로 펼쳐질 이번 새로 팝업스토어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앞서 서울, 대전, 부산에서 진행된 새로 팝업스토어에는 하루 평균 1000여명 이상의 방문객을 기록한 바 있다.

한편, 2022년 9월 출시한 제로 슈거 소주 '새로'는 출시 7개월여만에 누적 판매 1억병을 돌파했다. 지난해 기준 연매출 1000억원을 넘어서기도 했다. 올 4월에는 진짜 살구 과즙을 더한 '새로 살구'를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장했다.

연예가 핫 뉴스

대한체육회장 선거 돌입, 6인 후보들 마지막 호소

유승민, 대한체육회장 당선...이기흥 3선 저지

NCCK 김종생 목사 “교회 목소리 기준 생명·정의 돼야..

1970년대 서울운동장 닮은 항데이 스타디움

경정, 15~16일 취소...한파에 수면 얼어 붙어

10초 안에 끝나는 카드뉴스

"나 잘 자고 있는 걸까?" 수면 질 확인, 이렇게 해보세요!

얼마나 맛있으면 '반차'써도 웨이팅?! 꼭 가볼만한 극악의 '줄서는 맛집'

"종이 교과서 없어진다?" 2025년 바뀌는 것 총정리!

새 자취방 계약할 때 월세 깎는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