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K 반도체 특수 누려볼까”…‘용인 푸르지오 원클러스터 1단지’ 분양
김다빈 기자|2024/08/12 16:48
|
대우건설은 12일 경기 용인시 처인구 은화삼지구에 들어서는 '용인 푸르지오 원클러스터 1단지'의 1순위 청약 일정이 오는 13일부터 시작된다고 밝혔다. 이어 14일에는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1순위는 만 19세 이상 경기도 용인시·서울·인천·경기 거주자는 지역별·면적별 예치금액이 충족되면 청약이 가능하다. 또 주택소유와 상관없이 1순위 청약을 넣을 수 있고 재당첨 제한도 적용되지 않는다. 분양권 전매는 당첨자로 선정된 날로부터 6개월 뒤에 가능하다. 전용면적 85㎡ 이하 타입은 추첨제로 60%를 공급해 가점이 부족해도 청약 당첨이 가능하다.
이 단지는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를 '투톱'으로 하는 반도체 클러스터 호재를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여기에 삼성물산 리조트 부문과의 협업 등 우수한 상품까지 호평을 받고 있어 청약 결과에 시장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대우건설 분양 관계자는 "빼어난 상품성을 실제 눈으로 확인한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대부분 내방객들이 유니트 관람을 마치고 상담까지 진행할 정도로 관심이 높다"며 "용인의 주택 시장에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해 지역을 대표할 수 있는 상징성을 갖춘 아파트로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