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 시너지 효과” ‘팔도비빔면Ⅱ’ 출시 5일 만에 100만개 판매
이수일 기자
2024/08/13 16:37
2024/08/13 16:37
|
이는 팔도가 애초 목표로 한 판매 계획을 2주가량 앞당긴 기록이다. 팔도는 생산량 확대와 함께 마케팅 활동에 집중해 관련 시장을 공략키로 했다.
팔도는 팔도비빔면Ⅱ 인기 비결로 '뜨겁게 차갑게 비벼 먹을 수 있는 하이브리드 조리방식'을 꼽았다.
브랜드 모델 배우 변우석과 시너지 효과도 크다고 봤다. 변우석은 드라마 '선재업고 튀어' 종영 이후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팬미팅을 진행하고 있다. 소셜미디어 계정 팔로워는 1000만명을 넘어섰다.
회사는 팔도비빔면 모델 발탁이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크게 기여했다고 판단하고 있다. 변우석과 함께 소비자 참여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