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앤드비인터내셔날, 랩골프와 전략적 독점 총판 계약 체결

장안나 기자|2024/08/27 13:54
/큐앤드비인터내셔날
어뉴골프, 바이 스골프, 마우어 등의 골프 의류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큐앤드비인터내셔날(QandB International)은 최근에는 골프 장비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며, 혁신적인 퍼터 브랜드 랩골프(L.A.B.Golf)와 독점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랩골프(L.A.B.Golf)는 'Lie Angle Balance'의 약자로, L.A.B. Technology 기술은 퍼팅 스트로크 시 퍼터 헤드의 회전을 억제해 페이스를 완벽한 스퀘어로 유지하게 하는 혁신적인 기술로, 골퍼들에게 최상의 퍼팅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3일에 끝난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대회에서 KLPGA 방신실 선수가 사용한 퍼터이며, 이외에도 노예림, 안병훈, 아담 스콧 등 여러 유명한 투어 선수 들이 애용하는 퍼터이다.

이번 파트너십은 양사의 강점을 결합해 국내 골프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 다. 큐앤드비인터내셔날의 풍부한 유통 경험과 랩골프의 혁신적인 퍼터 기술이 만나, 골프 애호가 들에게 최상의 퍼터 사용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이번 계약을 통해 큐앤드비인터내셔날은 골프 의류 및 용품뿐만 아니라 골프 장비 시장에서도 빠르게 입지를 확립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됐다.

계약을 기념해, 큐앤드비인터내셔날은 현대판교점에서 랩골프 제품을 소개하는 팝업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팝업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랩골프의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제품의 우수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행사는 오는 30일부터 내달 12일까지 현대판교점에서 진행되며, 또한 OK저축은행 읏맨 오픈 대회 클럽72cc에서 열리는 동안에도 부스 에서 랩퍼터 팝업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퍼터 기술을 실제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다양한 프로모션이 기획돼 운영될 예정이다.

큐앤드비인터내셔날의 마케팅 담당자는 "랩골프와의 계약은 단순히 제품 유통을 넘어, 골프 시장 에 혁신을 가져올 중요한 도약이 될 것이다"며 "이번 총판 계약은 양사의 전문성 과 역량을 결합해 국내 골프 시장에서 우리의 위치를 더욱 공고히 하고, 골프 애호가들에게 최 고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