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신규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 론칭
신흥 소비층 '잘파세대' 공략 나서
2개 라인 8종 제품 다이소에 입점
서병주 기자|2024/09/09 10:18
|
9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회사는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를 론칭했다.
미모 바이 마몽드는 잘파세대의 주요 피부 고민의 해결책을 제시하는 미니멀 클린 뷰티 브랜드다. 지난 5일 출시된 브랜드는 '로지-히알론 라인'과 '피어니-티놀 라인'에서 각각 4개씩 총 8종의 제품을 다이소에서 판매 중이다.
피어니-티놀 라인은 1020세대의 과잉 피지로 인한 모공 트러블을 관리한다. 라인에서는 모공 케어 효과를 갖춘 '피어니-티놀 모공 앰플'를 비롯해 신축성 패드로 '나비 존' 모공 케어가 가능한 '피어니-티놀 모공 패드', 모공 피지와 노폐물을 닦아주는 '피어니-티놀 트러블 클렌징 폼' 등으로 구성됐다.
미모 바이 마몽드는 다이소 온라인 몰과 오프라 매장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