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성장 가능성 봤다” 무신사, 대만 ‘2024 K-관광 로드쇼’ 참가
이창연 기자
2024/09/11 18:01
2024/09/11 18:01
매장 방문 외국인 중 대만 국적 비율 20% 근접
글로벌 신규 가입자 수 전주 대비 10배 이상 증가
|
11일 무신사에 따르면 회사는 2024 K-관광 로드쇼에 무신사존 팝업으로 참여했다. 이번 행사에는 애초 목표했던 방문자 수보다 30% 이상 많은 대만 고객이 무신사존을 방문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에 힘입어 팝업 운영 기간 무신사 글로벌의 대만 거래액은 일평균 대비 68% 증가했다.
2024 K-관광 로드쇼는 코리아 플렉스를 주제로 타이베이 대표 예술문화 복합 공간인 타이베이 화산1914에서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진행됐다.
3일간 진행된 무신사존 팝업에서는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의 맨즈, 우먼즈 상품을 소개했다.팝업에서는 레더 재킷 등 대표 상품외에도 데님과 스웨트 셔츠, 치노 팬츠 등 캐주얼 에센셜 상품도 함께 전시했다.
이번 무신사존 팝업의 영향으로 행사 기간 무신사 스토어 글로벌 신규 가입자 수는 전주 대비 10배 이상 증가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다양한 K-컬처를 즐길 수 있는 행사에 K-패션 업계를 대표하여 참석해 1020 대만 젊은 층에 무신사 스탠다드를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무신사 스탠다드를 필두로 다양한 스타일의 K-패션을 대만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