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인천공항터미널 매장 리뉴얼 오픈
이철현 기자
2024/09/12 10:20
2024/09/12 10:20
98㎡, 20석 규모로 조성…매장 전용 메뉴들도 마련
|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배스킨라빈스 '인천공항터미널' 매장은 탑승수속 구역과 면세구역에 접근성이 우수한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 24번 게이트 인근에 자리 잡아, 98㎡, 20석 규모로 조성됐다.
비행기 탑승 전 즐거움과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편. 조이. 해피(FUN. JOY. HAPPY)'라는 콘셉트로 디자인했으며 시각적·경험적 요소를 더하는 매장 중앙의 대형 미디어월과 대형 가챠(뽑기)머신을 마련했다.
외국인 관광객을 겨냥해 한국적인 맛을 담은 K-스타일 메뉴도 출시한다. 간편하게 휴대하면서 즐기는 보틀 음료로 단호박 식혜와 오트 미숫가루 2종을, 아이스크림 선택지로는 나주배, 누룽지 플레이버를 제공하는 등 한국적 원료를 사용한 다양한 메뉴를 시즌 별로 운영할 계획이다.
배스킨라빈스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15일까지 다양한 제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스크림 토핑컵' 구매 시 동일 제품을 추가로 제공하며 레귤러 사이즈(16온즈) 커피 구매시 빅 사이즈(20온즈)로 무료 사이즈업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기내와 항공편 대기 중에도 가볍게 즐기기 좋은 제품 2종(베이글 2종, 콰트로 치즈 크로크무슈)을 운영하고 해당 제품 구매 시 아메리카노를 무료 제공한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