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에이피 뷰티, ‘A.O. 리부트 앤 리뉴 크림’ 출시

독자 개발 성분 '에이옥시놀'·'볼캐니스트' 시너지
더블 레이어링 텍스처 제형 적용해 탄력층 강화

서병주 기자|2024/09/13 11:15
에이피 뷰티의 'A.O. 리부트 앤 리뉴 크림'.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에이피 뷰티는 'A.O. 리부트 앤 리뉴 크림'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에이피 뷰티의 슬로우 에이징 라인인 'A.O. 라인'에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피부 항산화력과 리페어 효과를 동시에 높인 탄력 크림이다.

제품은 항산화 작용과 회복 과정이 동시에 이뤄질 수 있도록 브랜드의 독자 개발 특허 성분인 '에이옥시놀'과 '볼캐니스트' 두 성분의 시너지 효과를 낸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에이옥시놀은 에이피 뷰티가 20여 년간의 안티에이징 연구를 통해 발견한 항산화 성분인 '그린 카멜리아'를 함유해, 피부 노화를 촉진하는 피부 산화 스트레스를 조절하고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볼캐니스트는 화산 지대 특수 생태 군락지에서 발견한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을 연구해 개발한 에이피 뷰티만의 독자 성분으로, 마데카소사이드 대비 강한 효능으로 피부를 회복시킨다.

또한 제형을 통해서도 효능이 극대화되도록 설계했다. 피부에 도포 시 피부 표면에 항산화 방어막을 형성하고, 피부 속 탄력층을 강화하는 '더블 레이어링 텍스처'를 적용했다.

에이피 뷰티 관계자는 "A.O. 크림은 항산화력으로 피부를 공격하는 산화 스트레스를 완화하면서 피부에 광채를 더 할 수 있다"며 "높은 회복력으로 피부 탄력과 결을 개선하는 효과도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