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치킨, 신유빈과 함께한 뿌링클 10주년 광고 비하인드컷 공개

이철현 기자
2024/09/13 11:42

긍정적 에너지 발휘…"재미있는 촬영 행복"

신유빈과 함께한 bhc뿌링클 10주년 광고 비하인드컷. /bhc 치킨
bhc 치킨이 탁구선수 신유빈씨와 함께한 '뿌링클' 10주년 기념 캠페인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13일 bhc 치킨에 따르면 신씨는 이번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뿌링클'에 대한 넘치는 애정을 여실히 드러냈다. 촬영 중 '뿌링클'을 한 입 먹고 행복한 미소를 짓는 장면은 단 한 번의 촬영에 오케이 사인을 받았다.

신씨는 장시간 지속된 촬영 내내 지친 기색 하나 없이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휘해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
촬영장에 함께 방문한 신씨의 어머니는 "bhc 치킨의 콜팝을 좋아해 어린 시절부터 훈련할 때마다 자주 먹었다"며 "bhc와 너무 친숙해 이번 광고와의 만남이 마치 운명처럼 느껴 진다"고 전하기도 했다.

이번 영상은 '뿌링클' 10주년을 기념해 특별히 제작된 bhc 치킨 TV 광고로 '사랑해주신 덕에 10년 동안 잘 컸습니다. 유빈이도 뿌링클도!'라는 메시지를 담아 오는 26일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신씨는 "인생 최애 치킨을 마음껏 먹고 재미있는 촬영을 할 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bhc 치킨은 '뿌링클' 10주년을 기념해 대학가 근처에서 게릴라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SNS 상에서는 기대평 남기기 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예가 핫 뉴스

유승민, 대한체육회장 당선...이기흥 3선 저지

스페이스 닷 설계 ‘디 오름’, 베르사유 건축상 레스토랑..

TGL 데뷔전서 대패 당하고도 내내 웃은 타이거 우즈

역대 최대 규모 ‘코리아그랜드세일’ 개막…내수 활력 불어..

막 내린 이기흥 시대, 이유 있는 체육인들의 선택

10초 안에 끝나는 카드뉴스

"나 잘 자고 있는 걸까?" 수면 질 확인, 이렇게 해보세요!

얼마나 맛있으면 '반차'써도 웨이팅?! 꼭 가볼만한 극악의 '줄서는 맛집'

"종이 교과서 없어진다?" 2025년 바뀌는 것 총정리!

새 자취방 계약할 때 월세 깎는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