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에어부산 신규 취항 기념 ‘부산 출발’ 발리 상품 출시

서병주 기자
2024/09/13 15:51

다음달 30일부터 2025년 3월까지 주 4회 출발
풀 패키지와 세미패키지 등 2가지로 구성

노랑풍선의 에어부산 신규 취항 기념 '부산 출발' 발리 상품 포스터.
노랑풍선은 에어부산의 인도네시아 발리 신규 취항을 기념해 '부산 출발' 상품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다음달 30일부터 2025년 3월 30일까지 매주 4회(월, 수, 금, 일요일) 출발하는 본 상품은 국적기인 에어부산을 통해 비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상품은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풀 패키지와 투어와 자유일정이 결합된 세미 패키지로 구성돼 있어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아울러 상품에 따라 '머큐어 누사두아'와 '물리아 리조트', '아야나 리조트' 등 레스토랑과 로비 바, 피트니스센터와 같은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숙소에서 휴양을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발리의 7대 명소 중 한 곳인 '울루와뚜 사원'과 움푹 파인 절벽 사이로 물보라를 볼 수 있는 '워터플로우' 등 대표적인 관광지들도 함께 둘러볼 수 있다.

아울러 발리의 대표적인 현지식 볶음국수와 볶음밥인 '미고랭'과 '나시고랭'과 꼬치구이 '사테' 등 여러 가지 현지식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인도네시아 발리는 동양과 서양 그 어디에도 속하지 않은 것 같은 유니크한 문화를 갖고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여행지"라며 "발리는 비싸지 않은 비용으로 럭셔리한 여행을 떠나기에 적합한 곳이기 때문에 이번 기회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즐기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연예가 핫 뉴스

스페이스 닷 설계 ‘디 오름’, 베르사유 건축상 레스토랑..

역대 최대 규모 ‘코리아그랜드세일’ 개막…내수 활력 불어..

막 내린 이기흥 시대, 이유 있는 체육인들의 선택

TGL 데뷔전서 대패 당하고도 내내 웃은 타이거 우즈

심형탁, 결혼 1년 반만에 아빠 됐다

10초 안에 끝나는 카드뉴스

"나 잘 자고 있는 걸까?" 수면 질 확인, 이렇게 해보세요!

얼마나 맛있으면 '반차'써도 웨이팅?! 꼭 가볼만한 극악의 '줄서는 맛집'

"종이 교과서 없어진다?" 2025년 바뀌는 것 총정리!

새 자취방 계약할 때 월세 깎는 ‘꿀팁’?!